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애니
  3. 역대 건담히로인 승자VS패자

역대 건담히로인 승자VS패자

· 댓글개 · potatochip


1.기동전사 건담 (세이라 마스 vs 프라우 보우)

- 마스도 위너라고 보기는 애매하지만 어쨌든 기동전사 건담 안에서는 위너.


2.기동전사 건담 0080소대(아이나 사하린 vs 키키 로지타)


3.기동전사 건담 주머니 속의 전쟁(자쿠2 改 vs 크리스티나 맥켄지)

- 히로인을 버리고 자쿠에 탑승한 버나드 ㅋㅋ


4.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니나 퍼플톤vs시마 가라하우)



5.기동전사 건담 Z(화 유리 vs 포 무라사메)


6.기동전사 건담 ZZ (루 루카vs 하만칸)


7.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첸 아기)

- 음? 나나이 미겔이 빠졌네?


8.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 오드리 번 [미네바 라오 자비]vs 미코토 버치)


9.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기기 안달루시아)


10. 기동전사 건담F91(세실리 페어차일드)


11.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베르나데크 브리에트vs셰린든 로나)


12.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강철의 7인 (테테니스 두가치vs 에우로페 두가치)


13. 기동전사V건담 (샤크티 카린vs 카테지나 루스)


15. 기동무투G 건담 (레인 미카무라 vs 아렌비 비어즐리)


16. 신기동전기 건담윙 (리리나 도리안vs건담윙)


17. 기동신세기 건담 X (티파 아딜)


18. 기동전사 턴에이 건담 (디아나 소렌 vs소시에 하임)


19. 기동전사 건담 시드 (라크스 클라인 vs 프레이 알스터)


20.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 (라크스 클라인 vs 루나마리아 호크)


21.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건담 엑시아 vs 마리나 이스마일)

- ㅋㅋㅋㅋㅋ 제작자가 마리나 안티인가보다


19.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극장판 (마리나 이스마일vs펠트 그레이스)

- ㅋㅋㅋㅋㅋㅋ


20. 기동전사 건담AGE 1쿨 (애밀리 아몬드 vs 유린 루쉘)


21. 기동전사 건담AGE 2쿨 (로마리 스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