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현재 인기 무료 컴퓨터 윈도우 백신들

현재 인기 무료 컴퓨터 윈도우 백신들

· 댓글개 · potatochip

그림입니다.

avast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신이며, 토탈성능으로 봤을시 세계백신순위안에 들어가는 유료백신같은 무료백신입니다. 또한 안랩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높은 탐지율을 보여줍니다. (30%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사용자가 1억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림입니다.

AnnLab

 세계적으로 그닥 좋은 탐지율을 보이진 않으나 , 우리나라에 있어서는 빠른 대처와 대응력이 가능합니다. 국산 백신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신뢰성이 강합니다.



그림입니다.

avira antivir

현재 우리나라언어는 지원하지 않으나, 한글판 서비스를 얼마전 시작했습니다. 탐지율이 좋습니다



그림입니다.

AVG

 체코백신으로써 avast!도 체코에서 만들었습니다. 세계 백신순위권에 들어가는 백신입니다.



그림입니다.

comodo internet security

 전세계 최초로 무료형 통합백신입니다. 보통 무료백신인 경우 방화벽과 같은 유료서비스가 포함되어있지 않는데, 통합 백신제품으로써 사용자의 컴퓨터를 좀더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습니다. 바이러스탐지율보다는 방화벽기능이 무척 뛰어납니다.



그림입니다.

a-squared

 자체 엔진과 이카루스라는 엔진을 사용하는 백신입니다. 탐지율은 좋으나 이 백신은 무료버전은 시스템감시가 빠져있고 주로 수동검사용으로 쓰입니다. 단 이카루스라는 엔진은 오진이 무척심하니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림입니다.

virobot

 vast! AVG와 같은경우입니다. 둘다 우리나라 백신이며 현재 네이버 pc그린에도 이 엔진이 탑재되어있습니다. annlab이 더 유명하다고는 하나 virobot도 만만치 않기때문에 국산백신을 애용하신다면 이 두가지를 생각해보시면 될것같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