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가자미, 오징어, 꼬막 가격 급등, 온라인몰에선 기회?

가자미, 오징어, 꼬막 가격 급등, 온라인몰에선 기회?

· 댓글개 · potatochip


가자미, 오징어, 꼬막 가격 급등, 온라인몰에선 기회?

꼬막섬이다~ by Seokzzang Yun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가자미·오징어값 급등동해어장 냉수대 형성 어획량 줄어 - 2011.03.07 [기사보기]
`국내산 간고등어` 1마리가 790..온라인몰의 `저력` - 2011-03-09  [기사보기]

 "꼬막 맛 못본다"한파에 벌교 꼬막 집단폐사 - 2011-03-09 [기사보기] 

  가자미와 오징어라.. 오징어 많이 먹는데.. 고등어는 워낙 비싸니까 다들 소식들으셨을 듯. 간고등어 온라인몰이요? 글쎄요..싸긴 합니다만 저는 고등어는 온라인몰을 자주 이용하지는 않아서요. 그보다는 아랫 쪽에 쭈꾸미,낚지 등 볶음류와 토막갈치,고등어필렛,해물탕,알탕 수산가공식품 매출이 늘었다는 내용에 더 눈이가네요. 해물탕, 알탕이 고등어의 대체제가 될 수도 있구나...

  아, 갈치도 난리라죠. 요앞 슈퍼가니까 대만산 갈치를 가져다 두었더군요. 근데 대만산도 비싼..그나저나 꼬막 한파는 개인적으로 충격이네요. 저 꼬막 진짜 많이 먹는데..쩝



가자미, 오징어, 꼬막 가격 급등, 온라인몰에선 기회?
 



- 관련포스팅
2011/02/21 - [물가 이야기/물가관련 소식] - 고등어류, 꽁치, 도루묵, 대구, 대게, 오징어, 명태 모두 물량 감소상태
2011/02/21 - [물가 이야기/물가관련 소식] - 고등어값 폭등! 대량수입한다는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검색했더니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