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문화/판타지
  3. 판타지소설 - 눈의나라 얼음의 꽃 1~5권(완)

판타지소설 - 눈의나라 얼음의 꽃 1~5권(완)

· 댓글개 · potatochip


한국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상혁 작가!

그가 새하얀 설원 위에서 펼치는 또 하나의 전설!


「온 세상이 온통 하얗게 물들었다.

폭음과 엄청난 충격이 온몸을 뒤덮었다.

한 손으로 품 안의 사람을 꼭 안고

다른 손으로 나무뿌리를 움켜잡았다.

더, 더 꼭 안았다.

죽어서는 안 된다.

안고 있는 사람도,자신도」


도열의 죄로 가족을 잃고 10년 후

단 한 가지의 소원을 위해 원한의 땅으로 돌아오는 오실룬.


그의 화술과 기지로 시대를 휘어잡는

역동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교보문고]




소감 - 현실과 역사가 만난 판타지 세계관


[데로드 앤 데블랑] 이상혁 작가의 걸작.

눈의 나라 얼음의 꽃에서 눈에 띄는 것은 배경.

전체적인 틀은 판타지소설이지만 여기에 근대세계관을 섞어놓아

상당히 현실적인 느낌이 든다.


살짝 아쉬웠던 끝부분을 제외하면 색다른 맛이 좋았다.

별 4개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