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지름창출
  3. 어떤 인터넷유저 외국채팅 경험글

어떤 인터넷유저 외국채팅 경험글

· 댓글개 · potatochip


시험끝나고 할거없어서 게임이나할까하고 포탈2다운받는데
한15분정도 걸리는거임 
뭐할까 생각하다가
옛날에 유행했던 가가라이브가 생각남
그래서 한10분하다가 변태새끼들밖에없어서
문득 외국인이랑 채팅을해보고싶었음
보니까 '오메글'이라는 외국랜덤채팅사이트가 있는거임
재밌을것같아서 한번 해봤음
근데 랜덤채팅성격상 원래그런지 
여기도 남초에 변태들이 존나많은거임
가끔가다가 개념외국인만나서 한두마디 하다가
영어잘몬하고 타자 졸 느려서 얼마못가고 끊김
한20분하다가 존나할짓없어서 
발정난새끼들위해서 장단맞춰주기로함
때마침 발정난새끼를만남ㅋㅋㅋ

You 가 나고 Stranger 가 발정난새끼임
혹시해석못하시는분들위해서 해석조금해드림

You're now chatting with a random stranger. Say hi!
Stranger: hi (안녕) 
Stranger: m (난남자)
You: f (난여자ㅋ)
You: hi (안녕ㅋ)
Stranger: where u from? (어디서왔어??)
You: from Utah (유타에서왔엌ㅋㅋ)
Stranger: age? (나이는?)
You: 21 (21여ㅋ)
Stranger: lol same age haha (동갑이옄ㅋㅋㅋ)
Stranger: r u wearing tanktop now? (지금탱크탑입고있어??)
You: no (아니ㅋㅋ)
Stranger: well.. haha (음..ㅋㅋ)
Stranger: do u have big boobs? (너 가슴 존나 큼??ㅋㅋㅋ)
You: yeah (ㅇㅇ)
Stranger: wow (왘ㅋ)
Stranger: how about ass? (니 그거는??)
Stranger: hot? (뜨거워?ㅋㅋㅋㅋㅋ)
You: my ass (내꺼)
You: sweet (달콤하지ㅋㅋㅋ)
Stranger: thats awesome haha (왘 쩔어ㅋㅋㅋ)
Stranger: white or black (백인아님흑인)
You: white (백인)
Stranger: even pale? haha (창백하기까지??ㅋㅋㅋ)
You: haha (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skinny? (말랐어??)
You: yeah quite abit (ㅇㅇ 쪼금)
Stranger: damn (씨발ㅋㅋ)
Stranger: r u model? haha (모델이냨?ㅋㅋㅋ)
Stranger: skinny white big boobs girl (마르고가슴큰백인여자ㅋㅋ
Stranger: lol (쩔엌ㅋㅋㅋㅋㅋ)
You: hahah (ㅋㅋㅋㅋ)
You: uknow (알잖아ㅋㅋ)
Stranger: its honor to chat with ya haha (당신과채팅하게되서영광이에요ㅋㅋㅋ)
You: welcome! (별말씀을ㅋㅋ)
You: u from? (어디서왔음??)
Stranger: south korea (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야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ㅅㅂ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ㅅㅂ ㅋㅋㅋㅋ
Stranger: 개씨발 유타ㅋㅋㅋ
You: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영어존나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ㅋㅋㅋㅋ
You: 와나 미국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진짜 유타사는거 아니지?
You: 지금 대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미친 유타라고 뻥치는 새끼들없어서 믿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아나 이거 첨인데
Stranger: 왜 하필 유타냐
You: 유타여자들 존나많이만나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함해봤는데
Stranger: 유타에 백인많아서 믿었더니 ㅅㅂ ㅋㅋㅋㅋㅋ
You: 코리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그거 알고 함?
Stranger: ㅋㅋㅋㅋ
You: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머 미국사나
Stranger: ㅅㅂ 유타 98프로 백인일걸?ㅋㅋㅋ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와 나 이채팅 저장해도됨?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ㅅㅂ치욕이다
You: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대에올려야지
Stranger: 나 처음에 야 이거보고 내가 친줄알았어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올리지마 너도 욕먹어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영어좆도못하는데 영어잘한다고했다고
You: 와 근데
Stranger: 아씨발 어쩐지
You: 너도 어지간히 할거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음 영어공부라하지뭐
You: 와 무튼 존나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와 지루했는데 빵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씨발 김치코리안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김치는 가가라이브나 할것이지
You: 여기 존나 미국인많어
You: 가가할려다가
Stranger: 시발 언어선택을 안해서 그런가
You: 존나니같은 변태새끼들많아서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영어로 설정하고 해야지
You: 와 이거
You: 너와의기억
You: 오래오래남을테다
Stranger: 언어선택안하면 무조건 한국인만 만남
Stranger: 알아둬
You: 좋은추억남겨줘서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big boobs 찾으러가 ㅋ
Stranger: ㅂㅂ씨발 김치
You: 웃대에올릴께 ㅋㅋㅋㅋㅋㅋ
Stranger: 총각김치같은년
You: 베스트가면 밥사줄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anger: 웃대 눈팅해야지
Stranger: 제목뭐라고?
You: 제목 몰겠고
You: 무튼 눈팅해라
You: 이번주말에 올려드림
Stranger: ㅂㅂ
You: ㅂ2
Stranger has disconnected.

밤에컴퓨터하다가 혼자존나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몰라도 좋은추억만들어준 Stranger분
감사해요ㅎㅎㅋㅋㅋㅋㅋㅋ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