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지름창출
  3. 지식인 초창기시절 드립 모음

지식인 초창기시절 드립 모음

· 댓글개 · potatochip


기말고사를 쳤는데..

하나 틀려버렸어요.


어쩌죠 ??



➝ 자 이제2번정답 부른다





송해아저씨 동방신기 전국노래자랑에 초대해 주세요

송해아저씨 동방신기 전국노래자랑에 초대해 주세요~~


동방신기형 노래듣고싶어요오~




➝ 전국노래자랑은 Live입니다






이를 닦으면 이에서 치약 냄새가 나잖아요

샴푸로 이를 닦으면 이에서 샴푸냄새가 나겠네요

저는 앞으로 샴푸로 이를 닦을래요




➝ 그럼 이빨이 찰랑찰랑 거리겠네염




일자리를 구해야 되는데..딱히 할만한게 있나요?추천좀.

호스트빠 이런거 말고

자격증 몇개 이씀!

태권도 1단증

운전면허증!




➝ 태권도학원 운전기사









안녕하세요 저는 죽은 사람입니다

니 뒤에 내가 있다




➝ 어깨좀 주물러





나 중3이거던.. 그런데 시험성적중에 가장높은게 63이다. ㅋㅋ

나 상고행이야? 공고행이야?




➝ 엄마한테보여주면 저승행







제 LOVE 스토리를 시작하겠습니다..준비 시작~!!!

끝~!!




➝ 눈물나는구만






26. 26. 18. 24. 18. 7. 29. 69. 4. 18. - 해독해봐라

해독하면 CIA에서 스카우트 하며 천재라는 것 인정해 줄께




➝ 니 기말고사 성적표






세계정복을 하려면....

무슨대학을 가야할까요...

웃대 제외..... -_-;;




➝ 반지원정대.





맞춰보시오

아기가 태어나면 의사가 아기

엉덩이를 왜 때리는지 아시옹?




➝ 생일빵.





어젯밤에 우리아빠가~^^

어젯밤엔 우리 아빠가 다정하신 모습으로

한손에는 크레파스를 사가지고 오셨어요

부럽죠 부럽죠 헤헤




➝ 니꺼라고는 안했다.





왜 희준오빠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죠?

님들이 희준오빠에 대해서 얼마나 안다고 비방하시죠?

욕하는님중에 희준오빠보다 노래잘하구 락잘하는분 있나여?

잘난것도 없으면서 이유없이 비방하는분들 쪽팔린줄아세요!




➝ 니는 오노보다 스케이트 잘타냐?





참새는짹짹 오리는 꽥꽥 까마귀는 까악까악 비둘기는 구구구

제비는 어떻게 우나요?




➝ 사모님




사람들이 저보고 이슬만 먹고 살것같데요 아이 부끄러*^^*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 참이슬이겠지...




제가 똥꼬를 긁다가 손에 똥가루가 묻어써여 어케여?ㅡㅡ

어떻게 하져??? 씻으러 가다가 가족한티 들키면 쪽팔린데 ㅡㅡㅋ




➝ 너 지금 그손으로 타자쳤냐?




초딩,유딩,직딩,고딩이런말들이요.

초딩, 유딩, 직딩, 고딩등 이런말을

모두들 쓰잖아요

어디서 나온말인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 입에서.





진짜로 어디 피자가 젤맛있나여

도미노..미스터피자.. 피자 헛중에서


도미노피자가 젤맛있다고하는데...





➝ 어느 피자집에도 젤맛은 없습니다.







나는 말이지..

누구게?





➝ 말이냐 게냐






심각 한 고민이있어요..

저는 진짜 상체는 권상우 일 정도입니다..

하지만 하체가 너무 부실해요

하체 에 지방이 껴서..... 고민 입니다 어떻게 하죠?





➝ 팔로 걸어다녀






천국의 계단.

어떻게 끝나게요???





➝ 그동안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식즐 반장후보 1번 김개똥입니다

제가 반장되면 뭐부터할까요?





➝ 탄핵





제가 오늘 프로포즈 받았는데요

제 손가락에 물한방울 안가게 하겠다네요

호호호. 이게 무슨뜻인줄 아세요?





➝ 씻기지도않고 감금




내 프로필

취미:독서





➝ 특기 : 취미생활 안하기.





책상밑의

내코딱지 아지트





➝ 출출할때 하나씩






혹시 오늘 대단한도전 보신분 있나요??

오늘 머 나왔나요?




➝ 이경규,윤정수,김용만, 등등




지금 이시간에

밖에 나가 비를 맞으며

\"나는 자유인 이다\"

라고 외치면 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할지?




➝ \'저 사람 자유인이구나\'




저 가요..

이젠 그만 가서 자야 겠네염~@.@

O

└│┐ 조깅이나 함 해볼까?

┌┴─=3=3

그럼 모두들 Have a 좋은 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Z랄)




➝ 넌 손으로 머리 들고 뛰냐




공부하다가 머리좀 식힐겸 왔습니다

한시간쯤 머리좀 식혀야겠습니다




➝ 나도 한시간이면 식을 줄 알았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