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신분당선 파산 직전 소식

신분당선 파산 직전 소식

· 댓글개 · potatochip

  수요예측이 실패한 게 원인이라는데 수요예측 한국교통연구원인가 이 기관에서 한 걸로 알고 있음.수요예측 맞는 게 하나도 없어 김해경전철 용인경전철 의정부경전철 신분당선 전부 여기서 했던 거 같은데




- 이하는 신분당선 실패에 관한 음모론


  적자가 날수밖에...신분당선 건설시 경기도 출발점이 미금역 이였으나 어느놈 장난으로 정자역으로 출발점이 바꿔져버렸다 당시 정자역은 1차량 출발시 승차인원이20명도 되지 못하였으며 미금역은 1차량출발시 약250명 정도였다 그런대 어떤 후레세끼의 평가가 정자역을 출발점으로하여 역을신실하고 출발점 역사로 고지했었다 어는놈 장난이였나,,미금역은 방향이3곳으로갈라지는곳이다 이런곳에 출발역사가 들어서야 옳은것이다 어떤놈의 부동산업자 농간으로 출발점역사를 정자역으로 정했던것부터 평가가 철저히 왜곡되였다 즉 가짜 평가서를 작성했던놈  솔직히 누가봐도 미금역이 정차역이 돼야 맞았던거같음... 누가봐도 그 당시 분당선 이용객 수가 미금역이 상위권 안에 들었고 정자역은 솔직히 사람 찾아보기도 힘들었음. 정자역에 신분당선이 뚫리고서야 유동인구가 많아졌었구요.. 걍 정자역 집값올릴라고 높으신 분들께서 비리를 넣으셨다고밖에 생각할 수 없음;;



개발초기에 미금 정자를 놓고 엄청난 싸움이 있었음 ㅋㅋ 그래서 정자 미금 다 만들자란 말도 있었는데 기존 분당선하고 겹치니 말도 안되고 미금이였다 정자로 바뀐게 맞는것 같음 내 기억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자가 유동인구 많다는데 그건 분당주민 아닌듯ㅋㅋㅋㅋㅋ 사실 정자는 버스도 별로 안다니는 곳임 미금이 훨씬 많고 미금은 용인 수원등 교통 요지임 ㅋㅋ정자에서 강남 출퇴근 족이 많다고 생각하나 본데 신분당선 최대 유입인구가 분당선에서 환승하는 사람들임정지역에서 한시간민 있어도 파악됨 이상 정자동 주민 올림 ㅎㅎㅎ 출발지를 미금이니 정자니 했던게 맞긴 하다. 근대 이미 정자로 개통된 지금에 와서도 미금에다 추가로 신분당선 뚫으라고 주장하는건 좀 이기적인거 아니냐? 그래 거기 한동안 교통 불편하고 했던거 이해해 근대 그건 정자도 마찬가지였어. 미금주민들이 지금 하나 붙잡고 있는건 예전에 누가 거기 꼬옥 만들어 준다고 공약내건거 그거 믿고 있는건데 글쎄..미금에 또 하나 생긴다면 신분당선 추가 개통 예정지역인 용인이나 수지에서 100% 태클 들어올거다. 정자역부근 에서 일했었는데.유동인구는.많아요 .. 하지만 버스노선이.그만큼.잘되 있구요 9시 까지.중앙차로도 있지요 .. 30분이면 명동갑니다.. 출퇴근시간 빼고는 장사 안됩니다 ..... 배차간격 뭐 등등으로 설명도 안되구요 ..... 왜만들었는지... 파악 안됩니다.. 차라리 서현을 지나가던지 아니면 오리나 미금을 지나가던지... 지금은 답 없음


정신나간 놈들 많네. 분당에서 살아보고 정자역에 유동인구 많다고 하냐? 지나가는 차량 많으면 그거 다 유동인구냐? 정자 커피숍이 좋은 이유는 사람 없고 조용해서인데 유동인구 많다는 OOO은 또 처음이네. 정자역 인근 커피숍을 가봤어야 알지 OOO 색기


이거 미금이였다 정자로 바뀐거 맞아요. 주상복합 막 들어서서 입주한게 03년 04년이였고.. 저거 추진할 떄 평가 결과 미금이였다가 갑자기 정자로 바뀌고. 그 때 파라곤쪽 출구도 뭐 있었는데.. 뭐 암튼 당시 신분당선 유치가 집값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에로비로 인해 바뀌었다는건 많이 아실거같은데.. 뭐 결국 신분당 미금역 공사중이죠. 이대엽 전 시장은 정말 쓰레기고..


미금이 맞았다 이거 공사하기 전에는 모두 미금으로 알고있었다. 정자위쪽이나 용인에서 강남가는 사람들 미금에서 출발하면 이용할만 하지만 정자까지 가서 환승해서 타느니 버스타고 가는게 낫다. 정자로 신분당선 옮긴건 확실히 이용자들을 위한건 아니다.


강남 하고 분당쪽 집값 올릴라고 만든 노선인데 무슨 수요가 있겠냐?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