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버스 안에서만난 귀여운 초등학생들

버스 안에서만난 귀여운 초등학생들

· 댓글개 · potatochip

버스 안에서만난 귀여운 초등학생들


좀 지난 저에 경험담이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올립니다~

저는 집을 재건축하여

2002년을 광화문에서 살았습니다~ 운좋게 월드컵은 걸어다니며 즐겼져^^

광화문 교보문고앞에 제가 잠시 살았던 외삼촌댁에 가는 마을버스를 기다리고

버스가 오자 저는 버스에 올라탔습니다. 사람들이 꽉 차서 자리는 하나도 없어

서서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마을버스는 카드를 찍을때마다


 

"학생입니다~"   "일반입니다~" 하고 예쁜언니에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두 정거장 남았을때 갑자기 초등학생 귀여운 꼬마들이 우루루 타더니

제일 처음 올라선 꼬마가 그러더군여......

꼬마:"내가 누구냐!!!!!!!!!"

카드기:"학생입니다~"

너무 웃기져?^^

더 웃긴건 초등학생 4명이 다그렇게 말하더군여

그럼 "나는 누구게????????"  "내 직업이 뭘까??????????"

역시 "학생입니다~"

그러나 맨 마지막에 올라탄 꼬마애는 카드가 아닌 동전을 내니깐

앞에 탄 세친구가 합창으로 그러더군여...

"학생입니다~~~!!!"

저한테는 정말 재밌었던 일이였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