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붐베스트
  3. 독서실에서 공부를 끝내고

독서실에서 공부를 끝내고

· 댓글개 · potatochip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다가


독서실에서 공부를 끝내고


어둠을 헤치며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있었다.


횡단보도를 건너 계속 집으로 향하고 있는데..


내 앞에서 천천히 걷고있던 양아치 두 명이 날 힐끔 쳐다본다.





그리고는 한 명이 존내 앞으로 달려가기 시작했다.


난 그 순간 불길한 예감이 들면서


손자병법서에 나오는 삥뜯기 스킬이 생각났다.





뭐냐면..


이 작전은 최소한 2명이 있어야 하는데


한 명은 앞으로 존내 튀어가서 전방을 차단하고


또 다른 넘은 천천히 오면서 후방을 차단하는 작전..





난 설마, 설마 하면서도-_-;


왠지 불길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그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은 중학교 정문이 있는데


예상대로 앞에 먼저 튀어가던 놈은 정문앞에 멈춰서더니


날 계속 주시하면서 쳐다보고 있고..


또 다른 한 명은 내 뒤쪽으로 빠져서 공간을 좁혀오고 있었다.




그렇게 나는 신경을 곤두세우고 학교 정문앞에서 기다리는 놈과


내 뒤에서 쫓아오는 놈을 의식하면서 천천히 자전거를 몰았다.





그렇게 중학교 정문에 다달았을 무렵..


거기서 기다리고 있던 놈이 눈깔에 힘 주고 날 부른다.






"야!"





나는 순간 그 넘을 쳐다봤고 서로 눈이 마주쳤다.


그넘은 눈깔에 계속 힘을 주고는


고개를 학교 안 쪽으로 까딱 거리면서 날 부른다.






"야! 너 일로 와봐"






할 수 없이 나는..


그넘쪽으로 가는 척~ 하다가


다시 방향을 바꿔 그넘의 얼굴을 계속 쳐다보면서


집으로 향했다-_-;





그녀석은 날 보고 당황했는지 뛰어서 쫓아오려고 했지만


지가 무슨수로 자전거를 쉽게 따라잡겠냐;


그 넘은 멀어져 가는 나를 바라보며 계속 부른다.






"야!"


"야! 야!"


"야아아아~~~~~~~어디가!"








바보들-_-;


어딜가긴.. 집에가지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