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조인성 리즈시절 모습

조인성 리즈시절 모습

· 댓글개 · potatochip

조인성 리즈시절 모습

 







학교3  김석주역<인물이 점점 잡혀가는 모습이 보이네요...(^_^)>





뉴논스톱 출연모습



피아노  경호역<조재현씨의 "갱호야~ 사랑한데이~ 알라뷰~ 사랑한데이~"가 기억나네요...ㅋㅋㅋ>



화장실 어디에요? 출연모습<제가 잘 모르는 영화라서...(^^;)>







별을쏘다  구성태역<난독증이었었죠...^^>





마들렌  강지석역<신민아양이랑 참 잘어울리네요...^^>





남남북녀  철수역<흥행의 참패를 맛봐서 안타까웠던 영화...-_->



클래식  상민역<손예진씨랑도 진짜 잘 어울리는거 같애요...^^>







발리에서 생긴일  정재민역<비극으로 끝나서 너무 안타까웠던 드라마...>



봄날  고은섭역<갠적으로는 상대배우가 고현정씨라 조금 아쉬움이 남는 드라마...>

 

 

 

그러면 오늘의 Bonus~ photo는...

 

 



학교3시절... 이동욱씨와 함께... 조인성씨가 조금 더 낫군요...^^



뉴논스톱 마지막회 결혼식사진이죠...^^

ㅎㅎㅎ 박경림씨 입째지실듯...ㅎㅎㅎ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