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생생우동에 얽힌 이야기

생생우동에 얽힌 이야기

· 댓글개 · potatochip

생생우동에 얽힌 이야기



알다시피 생x우동은 특히 컵으로된 그 우동은..

상당히 꼬까다

어느날 남동생이 꼬까인 그 우동을 하나 사오더니

본좌에게 자랑하기 시작했다

평소 우동을 좋아하던 본좌는 질투심에 불타올랐고

남동생은 생x우동에 물을 붓기 시작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겟지만 그 우동은 뜨거운 물을 넣고 몇분후

다시 그 뜨거운 물을 따라버려야 한다

친절하게도 물따라 버리는 구멍이 있다

그래.. 이게 사건의 시작이었어..

동생은 즐거웠는지.. 덩치에 안어울리게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싱크대에가서 구멍을 뽕뽕 뚫고 물을 따라 버리기 시작할쯤

난 550원짜리 안성댁면을 먹고 있었다

라면국물을 먹으며 이것이 우동이길 바라는 순간

"아아악~~~"이라는 외마디 외침이 들려왔다

난.. 순간 내 안의 악마를 보았다

"푸하하하하하~~ 으하하하하!!"

정신없이 웃어대기 시작했다

남동생은 물따르는 구멍으로 물을 따르다가 순간 삐끗해서

우동면이 딸려 나오게 됬고 반정도 우동면을 싱크대에 버리게 됬다

"악~~!! 어떻해 ㅠㅡㅠ"

"으하하하.. 짜식아 아까우니까 그냥 다 헹궈서 먹어"

내 남동생.. 결국 반만끓여 먹더라

몇일후,

어찌하다가 나도 그 생x우동을 사오게 됬다

남동생이 그런날 아주 부럽다는듯한 포스를 날렸지만

외면하기로 했다

저번에 남동생의 실수를 똑똑히 본 나로써는

이번에는 신중에 신중을 기했다

물을 붓고 서서히 물부을 시간이 다가왔다

"이것만 잘 따라부으면.. 난 정말 우동을 먹게 되는거라구~"

정말 맘이 들떠있었다.. 그게 실수였다

물을 따라부으려고 구멍을 뚫고 천천히 따라부었다

순간 뜨거운 물은 내 손에 살포시 안착했고 워낙 뜨거운걸 잘 못만지는 나는

정말 지랄 발광을 해가며 결국 우동그릇을 엎고 말았다

젠장젠장젠장~~!! 눈물이 났다

순간, 내 뒤에서 강한 포스가 느껴졌다

그리고 낮은 목소리가 들렸다

"왜.............아까 우니까 헹궈 먹지 그래?"


그리고 난 ...

헹궈먹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