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만화생활
  3. 짱구가 유명한 이유

짱구가 유명한 이유

· 댓글개 · potatochip

짱구가 유명한 이유



짱구는...모두의 만화이다


일단, 데스노트를 보자


물론, 이만화는 아주 유명하고 재밌으나


모르는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짱구는 못말려 아세요?하면


거의 대부분이


안다고 대답한다


이것은 물론


방송사에서 짱구는 못말려를 재밌게 보고 방송해주고, 알린 탓도 있지만은


짱구를 '재밌다'라고 생각하는건 그의 능력덕분이었다


일단 짱구는 보면, 유딩임에도 불구하고 초딩의 주먹질을 머리하나로 막아낼수가 있다


그것은 그의 어머니의 혹독한 훈련덕분이었다


또한 그는 개헤엄에 있어 수영학원을 다니는 초 엘리트학생 철수의 수영능력을 뛰어넘을 뿐만 아니라


달리기는 어른들조차 따라잡을수없는;;


게다가 자전거를 타면 오토바이까지 따라갈수있는


엄청난 다리의 힘이 있으며


절대로;;


지친 모습을 볼수 없다


또한 그의 엉덩이 훌라댄스를 보며


사람들은 단지 웃기만 할뿐이겠지만


왼쪽과 오른쪽, 갈라진 두 엉덩이의 높이를


약 5cm이상 차이나게하면서 들쑥날쑥할수있다는것은


엄청난 유연성을 보여줄수있다


또한 해바라기만 선생님과 그의 애인의 데이트에 우리는 모두 '끼어들었다'라는 개념을 가지고있지만


그덕에 그 데이트는 엄청난 분위기와 '뽀뽀-_-;;'또한 성공시켰다


또한 그는 엄청난 '성대모사'의 대가여서, 액션가면, 여자목소리도 가볍게 커버할수 있었다


또한 그는 오른쪽 볼이 비정상적으로 튀어 나왔음애도 불구하고 그것을 콤플렉스삼지 않는 엄청난 긍정적인


사고까지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짱구는 못말려', '크레용 신짱'을 보면서 짱구의 헤어스타일이


까까머리가 아닌 다른머리가 된것을 절대로 본적이 없다


그것은 그의 대단한 집념을 상징하며


고뇌에 빠지기도하고, 사랑에 몸부림 치기도 하며,


그의 동생에게 엄청난 정성또한 퍼부었으며


우유를 먹여줄땐 '무드'라는 것 까지 생각하면서


브레이저에 우유병을 담고 엄마헤어스타일의 가발까지 준비하는


이름하여 '센스'를 보여주었다


또한 그는 혼자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엄청난 능력도 보여주었다


엄마와 아빠가


러브러브상태일때는


상황을 보아


커텐까지 쳐주는


아주 센스와 무드가 넘쳐나는 멋진 남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하는 여자앞에서


최대한 멋진 모습을 보여주며, 콩글리쉬까지 섞어가며 지랄마냥 떠들어대는 그 생각머리는


찐따를 능가하는 모습이었다


비록 짱구가


쪼다패밀리 비정상인간처럼 이상한 취급을 받긴 하지만은


대중의 인기를 받고


아주 마음씀씀이가 착한 좋은 꼬맹이라는걸


우리는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