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자동차
  3. 반지의 제왕을 보다가

반지의 제왕을 보다가

· 댓글개 · potatochip



즐거운 추석 명절 집에 쳐막혀서 tv를 틀어서 반지의 제왕 3

 

 

편을 보고 있었다

작년에 영화관에서 봤지만

 

 

할짓이 없어서 걍 봤다 ㅡㅡ;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샘!

 

 

프로도와 샘은 늘 붙어있다

 

 

군데 잘 보니까

 

 

 

 

위기가 닥칠때 마다

 

 

프로도는 샘을 부른다

 

 

참고로 이번 영화는

 

 

우리나라 성우의 목소리로 더빙이 되어 있었다

 

 

근데 프로도 역할을 맡으신 분이 너무 열성적으로 한 나머지

샘의 이름이 너무 강조되어 들렸다!   

 

 

 

 

 

음? 쌞?

 

 

 

 

 

 

 

 

ㅎㅎㅎㅎ

 

 

 

 

ㅎㅎ 쌞~!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