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2011년 오사쯔과자 질소를 샀는데 과자를 줬네 아싸 사건

2011년 오사쯔과자 질소를 샀는데 과자를 줬네 아싸 사건

· 댓글개 · potatochip

2011년 오사쯔과자 질소를 샀는데 과자를 줬네 아싸 사건


글 다시 보면 불량품이었던 것 같은데 국산과자=질소 였던 시절이라.임.



저 이거 진짜 하늘에 맹새하고 이거 진심임 믿는척 하고 속으로 욕하지세요~ㅠㅠ 진짜 이거 진짜임 먹다가 찍은거아니에요 제 폰 걸게요

 

2011년1월15일에있던일이에요

 

 

[과자 뜯고나서 찍은거에요]

 

3개짜리묶인 과자 천원짜리를 샀어요 2개다 먹고 나머지 오사쯔 과자한개 남은거 먹을려고 뜯었는데...

 

 

 

 

 

헐....어머..시발 뭥미?...

 

 

 

 

쟁반에 다~털었는데...이게 도대체 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을수가없네ㅋㅋㅠㅠ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