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마케팅
  3. 위엄있는 닭

위엄있는 닭

· 댓글개 · potatochip

 

.

.

.

.

.

지금은 뭐라 써있는지 잘안보임

그래서 확대를 하겠음

클로즈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엄있는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옆에 수줍게 있던 닭한마리!!!

무려 뼈없는 닭님ㅋㅋㅋㅋ 알고보면 그냥 닭님보다 더 비싸다는ㅋㅋㅋㅋㅋㅋㅋ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