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스폰지밥 캐릭터와 무한도전 멤버들의 비교분석

스폰지밥 캐릭터와 무한도전 멤버들의 비교분석

· 댓글개 · potatochip

 

 

스펀지밥과 노홍철씨 모습도 비슷하지만

쾌활한 성격까지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ㅡ^*

일치도★★★★☆

바보스러운 모습의 캐릭터 별가와

바보연기의 대가 정준하씨를 비교해 봤습니다.

바보스럽지만 귀여운 별가와 정준하씨 비슷하지 않나요 ? ^ㅡ^*

일치도 ★★★☆☆

표현 불가!

그냥 보는 순간 비슷함을

느꼈습니다. ^ㅡ^;;;

일치도 ★★★☆☆

스펀지밥과 별가를 리드하는 다람이와

무한도전의 반장님 유재석씨를 비교했습니다.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 둘이 닮지 않았나요 ? ^ㅡ^*

일치도 ★★★☆☆

하하씨와 비슷한 캐릭터를 고민했지만

결국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냥 작은 플랑크톤과

우리의 꼬마 하하 ^ㅡ^*

죽지 않으려는 모습도 비슷한가 ? ㅋㅋ ^ㅡ^*

일치도 ★★☆☆☆

달퐁이와 정형돈씨

개인적으로 정형돈씨와 하하씨를 가장 좋아하는데

이 둘과 비슷한 캐릭터 찾기는 매우 힘들었어요

원래는 손님과 정형돈씨를 하려고 했지만

존재감 없이 보일까봐 ^ㅡ^;;;;

둘을 비교한 이유는

음...........

귀여움? 존재감이 없지만 꼭 있어야 하는사람??

이정도 인 것 같네요 ^ㅡ^;;;;;;;;;;

생각나는 거 있으면 리플 달아주세요 ^ㅡ^*

일치도★☆☆☆☆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