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붐베스트
  3. 수업시간에 했던 시간때우기들

수업시간에 했던 시간때우기들

· 댓글개 · potatochip

 

1. 친구들이랑 'Bingo'하기

(어느정도 스킬이 생기면 주위애들이랑도 함)

2. 교과서에 있는 ㅇㅂㅁㅎ에 색칠하기

3. 사회책 등에 있는 웃긴사진이나 간판보고 쪼개기

4. 지우개잘라서 던지기 (포커페이스 필수)

5. 앞자리에 앉은애 등에 낙서(포스트잇) 붙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