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지하철의 흔한착각

지하철의 흔한착각

· 댓글개 · potatochip

 

짐이 많아서 천천히 계단을 올라오는 그 순간 제 귓속을 자극하는 그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그소리는 바로 지하철이 들어올때 상큼하게 들리는 그소리!

제 뇌리에 박힌 말 " 조낸 튀는거다!! " 하면서

뛰어갔다죠? 친구의 손목을 잡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현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건너 전절오는 소리였엌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하고 싶지 않은 현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