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붐베스트
  3. 시험당일날 꼭 하는얘기+추가공감자료

시험당일날 꼭 하는얘기+추가공감자료

· 댓글개 · potatochip

시험당일날 꼭 하는얘기+추가공감자료
 


 

 

 

시험당일날...

많은 애들이 이렇게 얘기하더군요...

 

 


 


 


 


 


 


 

 


 


 

 


 


 


 


 


 

 

                       

붐업해주세요^^
노력하면 ~_~) 댓글님들 말씀대로

안되는게 어딧겠습니까~
좋은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저런애들이 솔직히 부럽습니다.

워우오오ㅇ_ ㅇ)

 

 

---------------보너스 공감자료----------------

 

오늘 붐에 글올리고 나서 안건데...

 

 

- 조회수는 올라가고 있는데

붐업 지수가 그대로면.......실망

 

- 얼마나 붐업됬나 봤는데

붐다운 되었으면........슬픔

 

- 힘내서 재도전 했는데

아까보다 붐 덜 받았을때........분노

 

- 처음 올린자료 밀어줄려고 하니

내가 삭제하고 없을때.........폭발 

 

 

 

ㅎㅎㅎ 그냥 - ㅅ-경험이 생기니..

이런 공감도 있네요 ㅎㅎㅎ



 

 

 

---------------------------------------

 

진짜 학교 갔다오니 붐베 왔네요.

[야자조퇴하길잘한건가- ㅅ-;;;ㅎㅎ]

- ㅅ-어제 겨우 붐업 20몇개였는데....

붐베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아참 중간고사 끝나신분들 많죠 ㅎㅎ

저희는 5월 3일 부터거든요 ㅎㅎ

고등학교가 참- ㅅ-;;;

 

석관동에있는 S모 고등학교 ㅋㅋ

고삼들 화이팅입니다.

[나부터 고삼이지만- ㅅ-;;]

 

 

ㅇ_ ㅇ) 요번세대는 수능잘보고 ㅎㅎ

저희 밑으로는 내신 관리 열심히 하세요^^

 

 

아 그리고 전교10등 때문에

뭐라고 하시는분들 ~

그냥 기분 좋잖아요^^;

말 이왕할거 좋게 한겁니다

좋은게 좋은거니까요ㅎㅎ

막 붐따한다고 전교 꼴지한다

이런건 아니잖습니까 ㅎㅎ

그림내용들 공감하시면

붐업해주세요 ~_~

 

그럼 시험남으신 분들은 열심히 하시고

시험 끝나신분들도 열공하세요 ^^!
기말고사를 위하여~_~[왕압박...ㅎㅎㅎ]

-----------------------------------------

 

그리고 마음에 안드시면 욕하지 마시고 그냥 붐따를 살포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생각해보니 난 나 자신한테 붐업을 못하네.

등수는 밑에서 순위권인가....ㅜ.ㅜ

 

 

★퍼가실땐 출처 밝혀주세요^^★

 



'붐베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겁고 매운 찌개 먹었을 때.  (0) 2019.10.13
싱하형학교  (0) 2019.10.13
MP3들을때 초공감  (0) 2019.10.13
MP3 공감자료  (0) 2019.10.13
공감하잖아  (0) 2019.10.13
한번씩은 다해봤을껄  (0) 2019.10.13
지환이형의 네번째작품  (0) 2019.10.13
티비보기 유형  (0) 2019.10.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