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베스트추억창고
분류 전체보기
(20931)
자동차
(277)
SNS
(655)
2020-1
(19)
전세계SNS
(497)
2020
(4)
판타지
(101)
판마
(203)
캐릭터
(613)
게임
(579)
2020-3
(40)
2020-4
(3)
붐베스트
(1387)
추억
(4)
만화생활
(524)
2020-5
(2)
문화
(0)
마케팅
(1384)
스타
(77)
지름창출
(301)
사건
(297)
주류
(15)
스포츠
(258)
애니
(31)
만화책
(12)
캐피탈리즘
(10)
짤방
(4)
운동
(2)
정치
(6)
기계
(2)
음식
(1)
Home
Category
Guestboook
Notice
Manage
Write
분류 전체보기
(20931)
자동차
(277)
SNS
(655)
2020-1
(19)
전세계SNS
(497)
2020
(4)
판타지
(101)
판마
(203)
캐릭터
(613)
게임
(579)
2020-3
(40)
2020-4
(3)
붐베스트
(1387)
추억
(4)
만화생활
(524)
2020-5
(2)
문화
(0)
마케팅
(1384)
스타
(77)
지름창출
(301)
사건
(297)
주류
(15)
스포츠
(258)
애니
(31)
만화책
(12)
캐피탈리즘
(10)
짤방
(4)
운동
(2)
정치
(6)
기계
(2)
음식
(1)
potatochip
Manage
Write
구독하기
RSS
어두운 모드
밝은 모드
고객 카테고리를 잘못 분류하는 예
2016. 5. 1. 12:49
·
마케팅
·
[내용펼치기(클릭)]
고객 카테고리를 잘못 분류하는 예
티비하나에 1억 2천만원을 쓰는 고객이 5천만원짜리 자동차를 타고 다닐까?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붐베스트추억창고
'
마케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륙 만두가게의 마케팅
(0)
2016.05.01
영원히 고통받는 엘지 공돌이 ㅠㅠ
(0)
2016.05.01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 기능은 수백만원대 에이조 모니터나
(0)
2016.05.01
LG전자의 흔한 낚시
(0)
2016.05.01
스베누의 전성기시절
(0)
2016.05.01
마케팅 배우는 사람들이 새겨들어야 할 말
(0)
2016.05.01
스베누의 암울한 근황
(0)
2016.05.01
엘지가 또
(0)
2016.05.01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