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미국경기가 회복되었다고 봐도 되나요? Mortgage rates가 검색어로 떠있네요.

미국경기가 회복되었다고 봐도 되나요? Mortgage rates가 검색어로 떠있네요.

· 댓글개 · potatochip
오늘 미국포털 인기 검색어는 Mortgage rates입니다. Mortgage는 저당잡히다라는 뜻이고, Mortgage rate를 웹에서 뒤적뒤적리니 주택모기지 이자율이라고 하네요. 이 수치가 낮으면 투자자들이 안전자산을 선호한다는 뜻이고, 반대로 높으면 안전자산에서 조금 벗어난다고 합니다.

이번주 Mortgage rates는 4.88%로, 저번주에 비해 0.01%상승되었다고 합니다.


미국경기가 조금씩 살아난다고 봐도 되는 건가요? 생소한 개념이라 정확한 추세를 되짚을 수가 없으니..경제전문 블로거가 아니라 정확히 알 수가 없으니 댓글이 달리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