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지름창출
  3. 개인정보 유출사건들과 그 대응

개인정보 유출사건들과 그 대응

· 댓글개 · potatochip


작년 11월에 넥슨 개인정보 유출사건이 있었다.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1320만명의 정보가 새나가 어마어마한 화제가 되었고 이후 온라인상에서 주민등록번호입력에 대한 논쟁을 일으켰다.



그림입니다.

  그러나 대응은 3년전 옥션사건 때와 같이 거북이처럼 진행되었고 회원가입의 주민등록번호 입력란은 사라지지 않았다. 주민등록번호 입력란은 여성부의 쿨링오프제가 시행되고 나서야 하나둘씩 없어지게 되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