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스포츠
  3. 어머니ㅡ.,ㅡㅋㅋㅋㅋㅋㅋ

어머니ㅡ.,ㅡㅋㅋㅋㅋㅋㅋ

· 댓글개 · potatochip

어머니ㅡ.,ㅡㅋㅋㅋㅋㅋㅋ



나는 한국대 말레이시아 가 축구하는것을보았다

그런데 옆에서 엄마가

누구랑 붙노? 이래서  내가 말을 햇다 말레이쉬아~! 약간 말을을 꺽으면서 위로 올렷다

그런데 엄마가 하는말이..................

                                                          .

                                                         .

                                                         .

 

                                                       .

뭐? 몰라이씨발?? 이게 미쳣나?? 나느 그렇게 오해밧고 뒤지게 맞았다...

어..엄마..ㅠㅠ 마..말레이시아 라고..ㅠㅠ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