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문화/게임
  3. 사악한 그 악마성을 가진 나의 카트라이더커플이야기

사악한 그 악마성을 가진 나의 카트라이더커플이야기

· 댓글개 · potatochip

사악한 그 악마성을 가진 나의 카트라이더커플이야기




-카트를 하는데..-








열심히 카트를 하는데


같은 방 안에 커플로 보이는 유저가 2명이 있었다.




그런데 이 아름다운 분들이


게임이 끝나면 래디를 해야 하는데..


서로 래디를 쳐 박지 않고 사랑을 나누는게 아닌가-_-;




그때 내가 방장이 아니여서 조용히 지켜보고있었지만..


스피드하게 칼래디 칼고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몸안에 분노-_-가 조금씩 끓고 있었다.




그렇게 사랑을 나누던 그 커플은 시간을 오래동안 지체한후


래디를 박았고..


경주는 시작됐다.-_-;




분노의 힘인지 실력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미칠듯한 스피드로 1위로 골인했고,


결국 내가 방장이 되었다.




그런데..


이 커플님들이 또 래뒤를 쳐 박지 않고..




"자기 있다가 오후에 만날까?"


"우리 자기는 너무 잘해♡" (지랄한다-_- 계속 Retire이면서)


"자기랑 카트하니까 너무 좋다~"




라는 등의 애정을 나누는 것이 아닌가!!!!!!!!





보다 못한 다른 유저님들이 빨리 래디를 하라고 재촉했고..


그렇게 방안에 모든 유저가 래디를 한 상태가 됐다.





흐흐흐...(*__)



그렇게 방장인 나는



"이런 개쉑들 말이 너무 많아!!"



라는 말을 남기고.. 기다렸다는 듯이


그 커플중 한 명만 강퇴시키고 스타트를 눌렀다.-_-;





남겨진 한 명은 날 처절하게 욕했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걸?-_-?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