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붐베스트
  3. 정말 공부하기 싫어

정말 공부하기 싫어

· 댓글개 · potatochip

현실

 

 

 

TV를 보다보면

시험기간이 다될쯤에 공부하라는 소리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그중 유형은?

보통형

짜증은 부리는데 하는형

눈치보면서 안하는형

대놓고 않하는형

부럽다 배짱잌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공부안시키는데형

나 공부 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러워

진상핀다

으어헝헝 하기시러헝헝

맞기좋은형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추천하는 글
붐베스트추억창고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