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문화/게임
  3. 스타크래프트 유닛들의 무기

스타크래프트 유닛들의 무기

· 댓글개 · potatochip

스타크래프트 유닛들의 무기


* 질럿 - 사시미 한쌍


* 다크템플러 - 일본도1개, 도깨비감투 1개


* 드론 - 연탄집게 2개


* SCV - 전기충격기 1개


* 프로브 - 가스레인지 따닥이 1개


* 파이어뱃 - 라이타1개, 에프킬라 2개


* 드라군 - DDR 프로그램 1개, 배구공


* 마린 - BB탄총1개, 황수정표 최음제1개


* 히드라 - 가래침 1.5 L


* 하이템플러 - 1.5v짜리 건전지 2개


* 아콘 - 담배여섯갑


* 캐리어 - 똥파리 8마리


* 아비터 - 탁구공


* 디바워러 - 포도맛껌 1봉지


* 디파일러 - 딸기맛껌 1봉지, 태양초 고추가루 1포대


* 퀸 - 메론맛껌 1봉지, 부화직전 계란 한판


* 벌쳐 - 깡통 냄비 셋트, 쌀 3알    <-- 제가 실수로 4알이라고 적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 ㅋ


* 뮤탈리스크 - 분무기1개, 콧물 1.5 L


* 골리앗 - 펌프프로그램 1개, BB탄총 1개, 바나나2개

* 메딕 - 구급상자 1개 , 광견주사기 1개

* 저글링 - 두말할것없이 광견 50원에 두마리.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