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마케팅
  3. 싸다구를 왜날려 그 몸으로다시 들어가야지 스~윽 누워서

싸다구를 왜날려 그 몸으로다시 들어가야지 스~윽 누워서

· 댓글개 · potatochip

싸다구를 왜날려 그 몸으로다시 들어가야지 스~윽 누워서



어젯밤에 유체이탈을 경험했어요..


그날 자기전부터 예감이 안좋았어요..


몬가 다른날과 달리 더 피곤하고 찌뿌둥하고.. 몽롱하고...



곤히 자다가 갑자기 눈이 떠졌어요..


근데 그거 알죠.. 눈이 떴는데..  꼭 가위 눌린거 같은 기분이요...


막 몸이 잘안움직여지고.. 옆에서 누가 소곤소곤하는 거 같았어요..


몸을 비비꼬아 겨우 몸을 일으켰죠..



근데..


몸을 일으켰는데.. 무슨 제가 제몸을 움직이는 기분이 아니었어요..


마치 슬슬 발없이 흘러가는 기분이었어요..


앞도 막 가물가물 해서..  정말 몽롱했어요




뒤를 돌아보는데..  


제가......... 누워있었어요 ......




너무 무서웠어요..  누워있는 내 얼굴을 툭툭 건드려 보았어요..


미동도 없어요..


정말  전 너무 무서워서..  


누워있는 제 얼굴에 싸다구를 날렸어요..  



그때.. 갑자기












아버지 :  모하는 짓이야!!  호로새끼야..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