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문화/판타지
  3. 판타지소설 - 저는 집사입니다 1~6권(완)

판타지소설 - 저는 집사입니다 1~6권(완)

· 댓글개 · potatochip



소개글

여행자 렌 슈발츠.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부모의 사랑을 받고 자란 그에게 닿은 하나의 인연은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린 시절, 스쳐 지나간 한순간의 인연을 만나기 위해 고향을 떠난다. 과거 그를 구해준 붉은 머리의 소녀를 만나기 위해 길을 떠난 렌 슈발츠. 과연 그는 그 한순간의 인연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렌 슈발츠의 봉사가 시작된다.


소감 - 공주님 모시기 + 세상일 나서지 않기

여기에 그럭저럭 재미있게 읽은 소설.
주인공이 나대지(?)않는 성격이라는게 포인트랄까.

책을 다보고나서 책소개를 보면 좀 부실한데,
왜냐하면 붉은 머리의 소녀(들)의 성격이 안나와 있기때문 ㅎ

느긋하고 가볍게 읽기에 좋은 소설인 듯 싶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